2008년 9월 11일 목요일

추석입니다. 안전운전하세요.

아래 한 편의 동영상으로 여러분에게 안전운전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일깨워 드리겠습니다.

올바른 교통문화, 미래속의 선진한국

5초만에 지은 교통안전 캠페인 표어입니다. 대단하지 않습니까? 제가 소시적 상좀 탓었다지요. 음하하하 -_-


제발 안전운전합시다. 제 방에 앉아서 견인차 사이렌 소리 듣는 것도 이제 지겹습니다.
이상 Oddly Enough 교통안전 캠페인이었습니다.

UPDATE (08.9.11, 오후 5:14) RSS 리더에서는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군요. 귀찮으시더라도 방문하시어 감상하시는 것이 본인의 안전을 위해서나 Odlinuf-friendly한 관계를 위해서 좋을 듯 합니다. ;-)



댓글 9개:

  1. 전 좀있다 6시 땡 하면 부산으로 차몰고 고고싱합니다. 내일 연차냈지욥~

    추석 잘 보내세요 ㅎㅎ

    -P.S-

    동영상 로딩 속도가 너무 느리네요. 댓글쓰는 지금도 아직 1/3도 못봤다는 사실

    답글삭제
  2. @우울한딱따구리 - 2008/09/11 17:20
    ㅋㅋ 역시 10년차 개발자는 다르시군요. 그 어렵다는 연휴전날 연차를 과감하게. 딱따구리님도 추석 잘 보내시고, 오며가며 안전운전하세요. ^_^

    안전운전하려면 동영상은 인내심을 갖고 봐야 합니다.

    답글삭제
  3. 제대신 맛난 거 많이 드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4. @Raylene - 2008/09/11 21:42
    거기서도 추석분위기 낼겸 월요일 하루 월차내고 쉬세요. ㅎㅎ

    그동안 레일린님이 맛난거 많이 드시러 다녔으니, 이젠 제 차롄가요? 아하하

    답글삭제
  5. 쿠엑 반 정도 보다가, 중지할 수 밖에 없었어요. 끔찍하기도 끔찍하지만, 슬프기도 슬퍼서 참... 소중한 사람을 잃는다는 것은 누구에게나 슬픈 일이겠죠?

    그러고 보면, 커플들이 많이 다치는 군요. (응?)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MADD에 대한 새로운 고찰
    오늘자 the Record 신문을 보고 있는데, 첫 면의 기사가 눈에 들어옵니다. [the Record] Distracted to Death - http://news.therecord.com/News/CanadaWorld/article/412320 기사제목도 기사제목이지만 부제가 마음에 걸리네요. 진짜? 하는 말이 절로 나오게끔 말입니다. Some drivers aren't paying attention on the road and they're c..

    답글삭제
  7. Odlinuf-friendly한 관계를 위해 동영상 보러 왔습니다.^^

    아, 그나저나 동영상.. 무섭네요.

    이번에 내려갈 때 안전운전해야겠어요..@_@;;;

    답글삭제
  8. @Ruud - 2008/09/12 00:06
    전부 다 보셔야 안전운전하시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다시 오셔어 끝까지 다 보세요.

    커플들이 많이 다쳐서 커플되기 싫으신가 보죠? ㅋㅋ

    답글삭제
  9. @xarm - 2008/09/12 01:22
    오우, 잘하셨습니다. ㅎㅎ 무섭고 슬프지만 끝까지 볼 필요가 있어요.

    오며가며 꼭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추석 즐겁게 쇠세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