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6월 26일 목요일

레이저총으로 채널을 바꿔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루종일 소파에 누워 혹은 앉아서 TV만 보고 있는 사람을 영어로 'couch potato'라고 합니다. 주말에 할일이 없으면 저에게도 이런 현상이 가끔씩 발생하곤 하죠. 저도 TV가 재미없으면 이리저리 채널을 바꾸고 합니다만, 어떨 때는 들고 있는 것 조차 귀찮아서 리모콘을 한 곳에 놓아두고 손가락만을 이용해서 버튼을 누르곤 합니다. 네, 쫌 게으릅니다. ㅡ.ㅡ

이런 리모콘은 어떨까요? 영국의 play.com이라는 온라인 쇼핑 회사에서 8월 16일부터 마치 SF영화나 만화에 등장하던 레이저 총 모양의 리모콘(엄밀히 말하면, 채널변경만 가능하리라 예상)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아직 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없지만, 외관상으로만 판단한다면 방아쇠를 당기면 채널이 바뀔테고, 어떤 유치한 효과음과 함께 총(리모콘)의 외부에 장식되어 있는 초록색 장식이 번쩍거리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이거 하나 갖고 있으면 채널 돌리는 맛이 나겠는걸요. 집에 아무도 없을 때, 어린 시절 친구들과 하던 총싸움 놀이처럼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 가격은 £8.99(약 18,000원).

Source: play.com



댓글 6개:

  1. -_- 5분만에 질릴거 같습니다 ㅋ;;

    답글삭제
  2. @김치군 - 2008/06/26 14:20
    ㅋㅋ 저도 그렇게 생각. 하지만, 유럽사람들은 좋아할걸요? :D

    답글삭제
  3. ㅋㅋㅋㅋㅋ 앗 귀엽다 ㅋㅋ 저 저런거 가지고 싶어요.

    리모콘 말고라도 가지고 놀기 딱 좋은듯..킥킥..

    답글삭제
  4. @Ray - 2008/06/26 22:52
    WII 총을 하나 사세요. ㅋㅋ 아마존에 봐 놓으셨다면서, 걍 확 지르심이 ㅋㅋㅋ

    답글삭제
  5. 흐흐 저런 빈티지 SF 아이템 근사합니다.. 왠지 허접한 외계인도 한 명 나타날듯한 분위기..

    답글삭제
  6. @foog - 2008/06/28 23:04
    어, foog님 다녀가셨구나. ㅋㅋ 죄송. 이런거 좋아하시는군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