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6일 금요일

화장실도 같이 쓰고 물도 절약하고

미리 말씀드리지만, 결혼하지 않으셨거나 여자친구가 없으신 분은 그냥 뒤로가기 버튼이나 창을 닫으시는 게 정신 건강에 좋다. 솔로가 아닌 분들이라도 정신 건강에 해로울 수 있지만.

부부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물도 절약해서 지구도 구할 수 있는 변기 하나 소개 해 드리고자 한다. 아래 사진에 있는 것이 바로 그 변기다.

남녀가 서로 사이좋게 앉아 용변을 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게다가 용변을 다 마치고 두 변기 뒷처리는 버튼 하나로 동시에 해결해야 한다. 따로따로 물을 내릴 수 없다는 얘기다. 이 변기 이름은 TwoDaLoo로 제품 소개 페이지를 보면 최소한의 프라이버시는 보호받도록 벽을 만들었으며 '세계 최초'라고 버젓이 써놨다. 세계 최초겠지.. 여러 사람이 생각은 했겠지만, 실용성이 없어 실제로 만들지 않았을 테니까. 하지만, 환경을 보호해보겠다는 취지만큼은 기특하다.

집에 여유가 있어 돈을 좀 더 내고 사면 LCD TV와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아이팟 꽂아두는 장치)까지 달아 준다고 한다. 가격은 미국 돈으로 1,400달러(약 180만 원). 특히 신혼이라면 안방 화장실에 들여놓고 용변을 보면서 사랑을 속삭여도 괜찮을 성 싶다. 하..하.

태클은 사절, 추천은 감사. ; )


화(火)세식 변기로 환경보호까지
화장실 안에서 즐기는 컴퓨터 게임
35년간 목욕, 양치질 하지않은 인도인
결혼한 남자들을 위한 잡지
이쯤에서 쉬어가기 -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댓글 23개:

  1. 제 마누라는 너무 깔끔을 떨어서 싫어하겠는걸요 10년차 주부인데 신혼인줄 알아요.

    답글삭제
  2. 물은 공용한다치고, 냄새는 워쩔껴. ㅉㅉ..

    답글삭제
  3. @야야곰사냥꾼 - 2009/06/26 15:25
    신혼처럼 살면 좋지 않나요? ㅋㅋ

    답글삭제
  4. @Fruitfulife - 2009/06/26 15:46
    냄새도 공유하면서 사랑을 키워야죠. ㅍㅎㅎㅎㅎ

    답글삭제
  5. 이건 아니라고 봐요T-T



    환상은 좀 남겨놓는 것이orz

    답글삭제
  6. 저희 집은 와이프랑 딸래미가 있는데, 작은 일 보고는 물을 안내린다는...ㅡ,.ㅡ;; 이유를 물어보니 최소한 2번은 봐야 물을 내린다나요... 덕분에.. 거의 전 2차로 볼일을 보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T.T

    답글삭제
  7. 위에 mahabanya님 의견에 동의합니다^^;

    답글삭제
  8. 친환경적인 푸세식으로 돌아가는 것이... ㅋㅋㅋ

    답글삭제
  9. 방귀트는데도 시간이 걸린다는 부부들에게는 같이 용변을 보기위핸 얼마나 시간이 걸릴까요?

    재미있을 것 같긴 합니다 하핫 ^^

    답글삭제
  10. 냄새와 소리가 사랑으로 용서가 될지,,,

    아이디어는 엉뚱하고 그렇네요. 하하~

    답글삭제
  11. ㅋㅋ 엉뚱한 발명이네요. 그런 것들만 뽑아서 상주는 것도 있던데 [실용적이지 않지만 기발한? ㅋㅋ]

    답글삭제
  12. 음.. 발상은 좋으나, 연인들끼리 신혼부부끼리 같이 저러고 싶을지는.. ㅋㅋㅋ

    답글삭제
  13. 이거 (남자) 공중화장실에 도입되면 큰일! orz

    답글삭제
  14. 일을 끝낸 후는 어쩌...는 건가요? 일어설 때 민망하겠군요

    답글삭제
  15. 음..



    같이 용변이 마려워야 하는거군요...-_-;

    답글삭제
  16. @mahabanya - 2009/06/26 16:00
    이 환상 말고 다른 환상은 남겨 놓는 겁니다. ㅋㅋ

    답글삭제
  17. 진정한 사랑이 필요하다는.. 쿨럭...

    전 아직 사랑이 부족한가 보군요....

    답글삭제
  18. 같이 쓰지 않으면 되려 낭비가 될 수도 있군요. 이거야말로 궁극의 커플용 아이템...-_-;;

    답글삭제
  19. LCD TV와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벽 있어도 고개 돌리면 볼건 다 보이겠는데요? ㅋ;

    답글삭제
  20. 같이 쓰고 싶지는 않은데, 화장실 물이 한 손으로도 들기 버거운 커다란 찜통한통분량이라는 걸 아신다면.. 생각이 조금은 바뀔지도 모르겠어요. 그걸 알지만 태클걸고 싶어지네요..

    (한 겨울에 수도관 얼어서 찜통으로 물을 얻어 날랐던 경험이 있는 1人이외다~ ㅠ.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