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0월 22일 수요일

'M'이 두개라야 진정한 MacBook이지

애플이 새로운 맥북을 출시하고 나서 긴장이 풀어졌나 봅니다. 키보드 'Z'열을 자세히 보시길.

image via engadget

새로 장만한 컴퓨터 키보드에 'B'키가 없는 대신 'M'키가 두 개라는 것을 발견하고 얼마나 놀랐을까요? :-)

그나저나 누구누구님은 뉴 맥북을 구입하시고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하신 채) 사용기를 연재(1, 2)하면서 방문객들의 부러움과 질투를 한 몸에 받고 계시는데, 아...갖고싶다. T_T



댓글 12개:

  1. 합성한거 아니죠 ^^ㆀ

    m이 왜 두개나 되죠..b가 없구..



    그런데 맥북 좋나요?

    솔직히 사람들이 왜 맥북을 살려는지..이유를 저는 잘 모르겠어요.



    저는 지금 가지고있는 바이오로 망가질때까지 버텨볼생각이지만..

    아마 우리 주용이때문에 조만간에...ㅋㅋ

    답글삭제
  2. @JUYONG PAPA - 2008/10/22 16:49
    인가젯에 의하면 이런 경우가 과거에도 있었기 때문에 합성은 아닌거 같습니다. ㅎㅎ

    사람들이 맥북에 열광하는 이유는 잘은 몰라도 맥북만의 뛰어난 디자인이 큰 부분을 차지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만. 아이폰 쓰는 사람들도 성능보다는 디자인에 반해서 구입했다는 사람들이 더러 있더라구요. :-)

    답글삭제
  3. 학교에서 맥을 좀 써보긴 했는데...도통 안 익숙해지더라구요. ==);;;

    답글삭제
  4. 맥은 초딩시절에 클래식을 써본게 다인디.. ㅎㄷㄷ

    답글삭제
  5. @요시토시 - 2008/10/22 17:28
    요시토시님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사람들 대부분이 윈도우에 너무 많이 길들여져 있는 탓이겠죠. 그래서 저는 언제가 '일탈'을 생각하고 있답니다. :)

    답글삭제
  6. @까먹지마 - 2008/10/22 17:29
    저는 친구녀석 맥북을 잠깐 써본게 전부랍니다. ㅎㄷㄷㄷ

    답글삭제
  7. 카카카카카:)

    지금 제 맥북이랑 사진을 비교해보며 머가 빠진저기...하며 한참 고민했네요 카카카카

    제가 너무 약올렸나요?^^;; 그래서 지금 좀 자제중이에용..히히 히 히 히 히~~~~

    답글삭제
  8. 저거 좀 레어급이로군요. ㅋㅋ 맥은 가격대 성능비도 괜찮다고 사시는 분도 꽤 계시는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무게가 좀 무거워서 꺼려집니다만... 그렇다고 맥 에어는 너무 비싸요!

    답글삭제
  9. @Raylene - 2008/10/22 20:43
    ㅋㅋㅋㅋ 댓글에서도 맥북을 애지중지 하는 마음이 훤히 보입니다. 맥북의 생생한 모습을 더 많이 보고 싶으니 더 쓰셔도 되요. ;-)

    답글삭제
  10. @Ruud - 2008/10/22 22:37
    흠..가격대 성능비가 괜찮군요. 그다지 객관적이지가 않다는 생각. ㅋㅋ

    저도 랩탑은 무조건 휴대성이 우선이라는 지론을 갖고 있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돈이 있다해도 맥북을 장만할 것 같지는 않아요.

    답글삭제
  11. 화이트로 B 그려 넣어야 겠네요 ~ ㅋㅋ

    새로 산 물건이 저 모양이면 스트레스 지대죠 ~ ㅋㅋ

    답글삭제
  12. @greenfrog - 2008/10/23 07:56
    혹시 정신적 피해보상 소송걸면 얼마정도 뜯어낼 수 있지 않을까요? ㅍㅎㅎ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