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0월 7일 화요일

양초로 상대방에 대한 마음 전하기

연인이나 배우자와 아늑한 실내에 함께 있을 때 분위기를 한껏 돋우고 싶다면 양초만한 것이 없다고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아울러 잔잔한 재즈음악이 가미된다면 금상첨화겠지요. 혹시 이런 음악이 필요하신 분이나 추천을 원하시는 분은 개인적으로 연락바랍니다. ;-)

양초도 이제 더이상 원통형만 고집하지는 않습니다. 양초파는 곳에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다시피 그곳에는 길쭉한 모양의 전통양초에서부터 꽃모양의 양초까지 그야말로 형형색색입니다. 그러나, 아래처럼 독특한 모양은 여태껏 본 적이 없습니다. 각각의 양초에는 숨겨진 의미가 있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내 마음까지 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행운을 빌어"

평화가 함께하기를??


"성공하세요"


하지만, 이 양초는 반드시 필요할 때만 사용해야 합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상사에게 혹은 선배에게 선물로 보내도 유용할듯.
"......."
all images via if it's hip, it's here



댓글 6개:

  1. 마지막 초를 주고 싶은데 줄 사람이 머리속에서 안떠오르니...*^^*

    멋진 초들이 많네요.

    저는 성공하세요 초를 받고 싶어요...^^ㆀ

    답글삭제
  2. @JUYONG PAPA - 2008/10/07 18:25
    아하하 떠오르는 사람이 없을 땐, 랜덤놀이 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ㅋㅋ

    주용아버님, 꼭 성공하십시요!! :)

    답글삭제
  3. 크하하하하하하하하 제일 마지막꺼 (그러니까 검은 손모양의 초) 싫은 사람 저녁에 초대한 후에 식탁위에 놔두면 왠지 딱 일거 같습니다. (어라 내가 너무 좋아하는 건가... /딴청)



    근데... 저 뒷배경의 여성분의 얼굴이 더 궁금해요. (/후다닥)

    답글삭제
  4. @Ruud - 2008/10/07 23:22
    저 사람이 여성이라고 단정짓는 것은 고정관념이라고 봅니다. -_-

    답글삭제
  5. 마지막초가 정말 유용할 듯 싶습니다. ㅎㅎ;;

    그런데 하얀색이랑, 녹색은 좀 섬뜻섬뜻 하내요;;



    ...설마 사람손으로 촛불을 만들던 엽기 촛불장인 구속! 이란 해외토픽이라든지..;;

    답글삭제
  6. @요시토시 - 2008/10/08 10:47
    요시토시님 주위에 마지막 초를 보여주고 싶은 사람들이 많은가 보군요. 아하하하

    저는 오히려 우리 살구색 초가 더 무서운걸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