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0월 10일 금요일

이베이에 매물로 올라온 원숭이 팔


이베이(ebay)에 자신의 처녀 성을 판다, 혹은 자신의 인생을 판다는 등 별의 별 물건이 다 있다는 이야기는 들어봤지만, 그때마다 웃어 넘겼을 뿐 이처럼 놀랐던 적은 없었습니다. 미국 펜실베니아 주에 사는 한 사람이 자신이 부적으로 소유하고 있던 원숭이 팔을 이베이에 매물로 올려놨습니다. 가격은 자그마치 $1,000(약 136만원).

판매자의 설명에 의하면, 이 물품은 100% 실제 원숭이 팔이며 자신이 25년 전에 어느 유명한 오컬트(occult) 상점에서 구입한 것이라고 합니다.


all images via ebay

Monkey's Paw
Historicly traditional talisman, said to be so powerful that the possessor can obtain anything desired. People of all nations throughout history have ascribed the most potent powers to this talisman. For money, Business, court cases, cures and healing, love matters, curses, etc., this talisman is said to have no equal. However, it also carries a curse, which falls upon those who use this talisman for their benefit and then attempt to throw it away or destroy it.

원숭이 팔
예로부터 전해내려 오는 부적으로서, 이 부적의 힘은 워낙 강력하여 이것을 소유한 사람은 원하는 바를 반드시 이룰 수 있다고 전해진다. 시대와 국가를 막론하고 사람들은 이것이 가장 효험있는 부적이라고 여겨왔다. 돈, 사업, 소송, 치료, 애정문제, 저주 등등 이것에 견줄 부적은 어디에도 없다. 그러나, 이 부적을 자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한 후, 내버리거나 없애버리려 하는 사람은 저주를 받게 될 것이다.

※ 의역, 오역있음

아주 무서운 놈입니다. 설마 이것을 소개한 저에게도 어떤 저주가...? -_-

조만간, 치적 쌓기를 좋아하는 누구누구와 강 머시기 아저씨 댁에 미국으로부터 소포 하나가 배송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모르긴 몰라도 지금같은 상황에..절박할테지요. 아마 길가에 놓여있는 돌에다가라도 빌고싶은 심정일 겁니다. 아, 예수님이 지켜주실라나요?

OE. 덜 흉칙해 보이는 사진들로만 골랐습니다. 이베이에 이 말고도 다른 사진 6장이 더 있으니 비위좋으신 분들은 도전해볼만 합니다.



댓글 25개:

  1. 주술적 바운드가 강렬한 진짜란 의미일까요. ㅎㅎ;;;

    그나저나 돈, 사업, 소송, 치료문제, 저주...

    어느것 하나 개인의 이익과 무관해 보이지 않는데

    자신의 이익을 위해 쓰려고 하면 저주를 받는다니...



    ...결국 설명만 거창했지 단순한 저주받은 물품이겠내요. =ㅁ=);;; (누가살까요?)

    답글삭제
  2. 저런게 부적이란 말이지여..-ㅅ-;;

    무섭네여.

    답글삭제
  3. 하하..정말 별게 다 파는 세상이군요.

    그런데 이걸 가지고 있던 사람은 얼마나 많은 행운을 누렸을까요?

    답글삭제
  4. 부적이라 하기에는 좀......무시무시합니다. 정말 믿기지가 않는군요.

    답글삭제
  5. @골빈해커 - 2008/10/10 17:21
    골빈해커님 저녁은 잘 드셨는지 궁금합니다. :-)

    답글삭제
  6. @요시토시 - 2008/10/10 17:54
    사사로운 욕심을 지나치게 부리다간 벌받는다 뭐 이런거 아닐까요?

    그래도 살사람은 분명히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세상엔 상식에 벗어나는 사람들도 존재하기 때문에. ㅎㅎ

    답글삭제
  7. @shizuha - 2008/10/10 17:55
    식겁했습니다. ^^

    답글삭제
  8. @JUYONG PAPA - 2008/10/10 17:57
    저도 그것이 궁금한데, 25년이나 보관했으니 효험이 있었다고 보여집니다만. ㅎㅎ 질러볼까요? :)

    답글삭제
  9. @컴속의 나 - 2008/10/10 19:36
    네, 세상엔 우리가 생각지 못하는 많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새삼 느낍니다. ㅎㄷㄷㄷ

    답글삭제
  10. @요시토시 - 2008/10/10 17:54
    다시 읽어보니 제가 우리말로 잘못 옮긴 부분이 있더군요. 수정했습니다. 아하하 -_-

    답글삭제
  11. 정말 저런 부적이 있었군요 클램프 원작 만화중에 xxxx홀릭이던가..

    거기에 바로 저 부적이 나오거든요. 원숭이팔.

    근데 거기선 소원이 하나씩 이루어질때마다 손가락이 하나씩 부러지고, 다 부러지면 완전 재앙이 왔던가..그랬던 듯.....



    실제로 보니 더 징그럽네요 그림으로 도 좀 거석했는데 ㄱ-

    답글삭제
  12. @Raylene - 2008/10/10 21:09
    만화에도 나오는 것이라니, 레이님은 감회가 남다르실듯. ㅍㅎㅎㅎ 저는 그야말로 충격이었습니다. -_-

    25년이면 손가락 다섯개 모두 부러뜨리고도 남았을 시간인데 재앙을 받지 않았군요. 소원을 아껴서 한 개 남았을 때 파는건가? :)

    답글삭제
  13. ㅋㅋ 원숭이 손은 심슨 에피소드에서도 나왔던 것 같네요. (/휙)



    슬쩍 빠져나가서 검색좀 하다가 왔습니다. 시즌3에서 Treehouse of Horror II 에피소드에서 나왔었네요. (http://www.snpp.com/episodes/8F02.html)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보셔도 되구요. :) http://www.watchthesimpsonsonline.com/movie/168-The_Simpsons_307_Treehouse_of_Horror_II.html

    The Monkey's Paw라는 제목으로 짤막하게 진행되는데요. 호머(와 그의 가족)이 빌게 되는 소원이 참 엽기적이고 웃겨요. :P

    답글삭제
  14. 원숭이 팔을 어떻게 저렇게 보관했을까요 그게 더 신기하네요 ^^

    요즘 이래저래 슬럼프인데 왠지 저거 갖고 싶네요 ㅎㅎ

    답글삭제
  15. 아흑, 좀 잔인하네여

    팔리긴 했을까요? (궁금)

    답글삭제
  16. @greenfrog - 2008/10/10 23:17
    뭐..100만원밖에 하지 않습니다. ^^

    주말인데 가까운 데 여행이라도 다녀오심이 어떠할런지요. 기분전환겸 재충전. :)

    답글삭제
  17. @Krang - 2008/10/10 23:46
    현재로선 아직 팔리지 않은듯. 아무래도 저주가 무서운게 아닐까요. ㅎㅎㅎ

    답글삭제
  18. @Odlinuf - 2008/10/10 20:31
    Odlinuf님이 한번 구입해보세요. ^__^ㆀ

    답글삭제
  19. @Ruud - 2008/10/10 22:21
    아기가 빌었던 소원이 짱이로군요. ㅍㅎㅎㅎㅎㅎ

    유명만화에도 나오는 걸 보니 정말로 효험이 있긴 있나봅니다. ;-)

    답글삭제
  20. 그리고보니 원숭이팔과 관련한 이야기를 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손가락을 하나 꼽을 때마다 소원이 하나씩 이뤄진다는데, 욕심이나 타인을 해하는 소원이라면 그게 잘못된 방향으로 이뤄져 소원자를 벌한다나요.



    ...그런데 사진을 보니 벌써 소원 두어 개 정도는 빌어버린 것 같네요. ^^;

    답글삭제
  21. @JUYONG PAPA - 2008/10/10 17:57
    그정도로 절망적이 않습니다. 아하하하 :-)

    답글삭제
  22. @레이니돌 - 2008/10/11 23:27
    일부 외국에서는 유명한 부적인가 봅니다. 위 Ruud님 댓글에 의하면 심슨 만화에도 원숭이 팔과 관련한 에피소드가 있었다고 하니 말이죠. ㅎㅎ

    돌연변이에 의해 손가락이 6개인 원숭이 팔이 잘려져 부적으로 쓰인다면 훨씬 비싸게 팔리겠군요. :-)

    답글삭제
  23. 헐. 소름이 좌악 돋았어요.



    저거 근데 보존은 참 잘했네요 ㅡ ㅡ ;;;

    답글삭제
  24. @별헤는밤* - 2008/10/13 12:03
    지금 별헤는밤님께 필요한 것이 아닌가 싶은데 말이죠..:-)

    아니다, 별헤는밤님은 이런거 없어도 분명 떡하니 합격하실 거예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