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ckback from: 남자와 여자의 다른 사고 방식 남자와 여자의 사고방식은 당연히(?) 다르겠죠. 어떻게 다를까요. 지금 보여드릴 광고는 사고흐름도를 통해 얼마나 다른지 보여줍니다. <Thank God you're a man.> Advertising Agency: McCann Erickson, Tel Aviv, Israel Creative Director: Ido Ben Dor Copywriters: Asaf Zelikovich, Elad Gabison Art Director: Geva Gersho..
저는 남-녀가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
답글삭제@강정 - 2008/11/28 23:28
답글삭제남-녀일 경우엔 정 반대의 현상이 나타날것 같은데요. ㅋㅋㅋ
ㅋㅋㅋ 이상하게 전 남녀구분 없이 아래 위로 잘 보는 편인데, 으음 설마! (/후다닥)
답글삭제@Ruud - 2008/11/29 00:34
답글삭제그런가요? 어딜 그렇게 훑어보세요? ㅋㅋㅋ
ㅎㅎㅎ 재밌네요 근데 글씨가 작아서 잘 안보인다능 무슨 내용인지 궁금해서 말이죠.
답글삭제아...
답글삭제여자들이 좀 훓터보는게 있는것 같긴 해요..........
누가 그렇게 보면 은근 기분나쁜데 쳇
@Odlinuf - 2008/11/29 01:08
답글삭제옷차림도 보고, 가슴 허리 등 엉덩이도 보고, 신발도 보고, 머리카락도 보고 =0= 아 물론 남녀에 따라 '자주' 보는 부위는 다르겠지요 ㅋㅋ;
동감~~
답글삭제@Ruud - 2008/11/29 00:34
답글삭제음...루드님 인터넷 성향 테스트 해보셨어요? 안해보셨다면 이 기회에 한번 해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http://oddlyenough.kr/143
@Raylene - 2008/11/29 01:29
답글삭제그림 클릭하면 조금 작긴 해도 보이긴 하는데, 화면이 작으신 분들은 클릭해도 안보일 수 있겠군요. 음...그런 생각을 못했네. 레이님 13인치 쓰시잖아요. ㅋㅋ 보이는데까지라도 본문에 넣을께요. :-)
@별헤는밤* - 2008/11/29 04:40
답글삭제자신과 라이벌 관계인 사람들에겐 특히 더 그렇지 않나요? :-)
@JUYONG PAPA - 2008/11/29 09:20
답글삭제주용아빠님도 단순? ㅎㅎㅎ
@Raylene - 2008/11/29 01:29
답글삭제완료! :)
@Odlinuf - 2008/11/29 11:52
답글삭제오 이제 잘 보입니다 수고 감사해욤^0^
@Odlinuf - 2008/11/29 11:09
답글삭제단순하게 살려고 노력중이죠..
그게 안되서 문제지만요..━_━ㆀ
@JUYONG PAPA - 2008/11/29 09:20
답글삭제하긴 복잡하게 사는 것보다 단순하게 사는게 훨씬 이득이 많겠군요. ^^
순간적인 정보처리 능력에서 여성이 훨씬 월등하단걸로 납득! (...응?)
답글삭제@요시토시 - 2008/11/30 01:41
답글삭제남성은 싱글코어, 여성은 멀티코어. ^^
전 패션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여자건 남자건 옷 잘 입으신 분들은 구석구석 꼼꼼히 보는 편이죠 ㅎㅎ
답글삭제@Odlinuf - 2008/11/29 10:58
답글삭제이게 뭔가효!!! (회사에선 두개 모두 사용하는지라) 파폭에선 여성향 55%, 익스에선 남성향 62%! 집에선 어떻게 나올지 심히 걱정/기대/긴장됨 -_-; ㅋㅋㅋ (까먹지 않는다면) 나중에 따로 해보죠.
@Ruud - 2008/12/02 01:52
답글삭제집 컴으로는 63%... 히스토리에 뜨는 사이트가 몇 안되는 걸로 봐서는 아무래도 표본으로 쓰는 사이트 목록에 제가 자주 다니는 사이트는 없나 봅니다. (어딜 다니는 건데?! /먼산)
@greenfrog - 2008/12/01 22:37
답글삭제오~ greenfrog님이 패셔니스타인 줄은 몰랐습니다. ㅋㅋ
@Ruud - 2008/11/29 00:34
답글삭제이로써 루드님은 자신의 여성성을 발견하셨습니다. ㅋㅋ
아주 맞는것 같다는 기분이 드네요 -ㅁ-;
답글삭제@파아랑 - 2008/12/14 18:28
답글삭제여기서는 파아랑님 여성성이 보이지 않는군요. ㅎㅎ
만나서 반갑습니다. :-)
trackback from: 남자와 여자의 다른 사고 방식
답글삭제남자와 여자의 사고방식은 당연히(?) 다르겠죠. 어떻게 다를까요. 지금 보여드릴 광고는 사고흐름도를 통해 얼마나 다른지 보여줍니다. <Thank God you're a man.> Advertising Agency: McCann Erickson, Tel Aviv, Israel Creative Director: Ido Ben Dor Copywriters: Asaf Zelikovich, Elad Gabison Art Director: Geva Gers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