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3일 금요일

트위터에서 만난 스패머

트위터 계정을 만들어 놓긴 했지만 본격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한 건 얼마 되지 않는다. 본격적으로 트위터를 사용한다고 해도 그다지 열성적이진 않지만.

아무튼 오늘 오랜만에 트위터에 접속하고 업데이트를 한 다음 조금 있다가 새로고침을 해보니 follower가 한 명 늘어 있다. 제시카(소녀시대 아님)란 이름을 가졌고 나름 섹시해 보이는 사진을 내걸어 놓은 여성이다. 물론 여성이 아닐 가능성이 더 높다. 제시카는 다름 아닌 전문 스패머였다.

그동안 소셜 네트워킹에 무심했던 것은 사실이지만 트위터에도 스패머가 있다니, web service shock이다. 당하고 나니 비슷한 웹서비스인 미투데이에도 이런 스패머가 있을지 궁금해진다.

요는 odlinuf가 트위터를 사용하니 계정을 가진 분들은 following하시라는 말씀. :-) 오늘부터 아는 블로그를 돌아 다니며 트위터를 사용하시는 분을 발견하면 follow하려고 하니,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트위터를 사용하신다면 댓글로 주소를 알려주시기 바란다. 잠깐 써보니 블로그와는 또 다른 아기자기한 재미가 있다.

odlinuf의 트위터 주소: http://twitter.com/odlinuf  나를 따르라! ㅋㅋ


왠지 관련있어 보이는 글

블로그에 직장생활을 언급해선 안 되는 이유
우리가 죽은 후 웹서비스 개인정보 관리는?
회원가입 화면이 이렇게 바뀌면 안될까?
뉴욕 타임즈의 새 시도 - article skimmer


댓글 12개:

  1. 아.. 트위터가 뭔가요 ㅠ.ㅠ



    역시, 웹초보에게는 생소한 단어 ㅠ.ㅠ

    검색해 봐야겠습니다 ~

    답글삭제
  2. 트위터 쓰시는 군요. 저또한 쓰고 있는데..



    http://twitter.com/pakseri79 입니다. follow 해주세요!

    저도 스패머가 있나 봐야겠네요.



    행복하세요. ^__^

    답글삭제
  3. @무한 - 2009/04/03 16:07
    얼른 검색해보시고 따라오세요. ㅋㅋ

    답글삭제
  4. @새우깡소년 - 2009/04/03 16:08
    새우깡소년님을 따르라! ㅋㅋ

    답글삭제
  5. 트위터는....시간을 너무 많이 보낼까봐;;;

    답글삭제
  6. twitter까지 시작하려하는 제가 싫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트위터 하시는 분들 많으시네요~ 전 계정만 있구 썩혀두고 있는데 저도 좀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제 트위터는 http://twitter.com/zinsaya 이구요~ follow 걸었습니다 :-)

    답글삭제
  8. @JNine - 2009/04/03 22:22
    저를 따라오시면 제가 시간 활용하는 비법을 알려드리지요. 미끼일 가능성 농후.(먼산)

    답글삭제
  9. @별헤는밤 - 2009/04/04 11:15
    뭘 또 하시길래. 트위터는 대세 아닌가요? 일단 저지르고 보는거에요. ㅋㅋ 별헤는밤님 미모에 깜짝!!

    답글삭제
  10. @진사야 - 2009/04/04 15:38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 ㅋㅋ

    답글삭제
  11. 다들 트위터 하시는 군요... 귀차니즘에 (그리고 중독에 무서워서) 우선 포기 /먼산

    답글삭제
  12. @hyomini - 2009/04/06 22:38
    아니, 블랙베리 다니시는 분께서 이러면 곤란합니다. 얼른 가입하고 따라 오세요.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