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9일 금요일

독특한 사진... 아니 편집 기술

일단 다음 링크를 따라가면 아래 그림이 나타날테니 그 위에 마우를 대고 이리저리 클릭해보시길 바란다.



처음엔 3D 소프트웨어로 그린 그림인 줄로만 알았는데, 실제 사람을 대상으로 사진을 찍고, 잘은 모르겠지만 어떤 소프트웨어로 그 위에다가 여러 가지 반복작업을 더한 것이다. 이런 멋(져 보이는)진 그림을 그린 사람은 Steven Schkolned인데 이 사람 웹사이트에 가면 더 많은 사진...아니 그림과 그 작업과정을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다운로드할 수 있어 사진과 동영상을 가져와 봤다.


여담이지만 이 Steven Schkolne란 사람, 키가 무척 크다. 2미터는 넘을 것 같은데, 처음엔 동영상에도 어떤 효과를 입혔는 줄 착각했다. 그리고 저 프린터는 얼마나 하려나.

UPDATE (2009.1.9, 오후 5:20) 헉..저 사람 웹사이트 가보라는 얘기만 해놓고 정작 그 링크가 없다는 사실을 발견하여 부랴부랴 링크를 걸었다. OTL


Source: vvork


댓글 5개:

  1. 화면에 나온대로 spidermesh라는 프로그램인걸까요.

    상당히 노가다스러운 작업일것 같은데 저 큰 키와 어울리지 않네요.

    허리아플것 같은..-_-;; 키좀 띠어 나좀 주지~ㅎ

    답글삭제
  2. @Krang - 2009/01/09 20:06
    저 큰 키에 컴퓨터 앞에 앉아서 저런 반복작업을 하고 있다니, 상상만 해도 재미있습니다. 예전에 덩치가 강호동만하고 성격도 괄괄한 제 친구가 수업시간에 여자친구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것을 발견하곤 놀렸던 기억이 나는군요. ㅎㅎ

    답글삭제
  3. 정말 대단하긴 한데... 왜 자꾸 '삽질'이란 단어가 뇌리에서 맴도는지;;;

    지도를 출력할 때 쓰는 거대한 프린터랑 닮았네요. 무지 비싸겠다-

    답글삭제
  4. @ginu - 2009/01/11 00:55
    제대로 표현하셨습니다. '삽질' ㅋㅋ 저도 최근에 스킨 만드느라 삽질 좀 했죠. 잘 모르는 상태에서 하니까 제대로된 삽질이 되더군요. :-)

    답글삭제
  5. 예전에 출력소에서 저 프린터 가격이 얼만지 여쭤본적이 있는데



    정확한 가격은 말씀안하시고 그냥 에쿠스 가격이라고 농담처럼 하시던데...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