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5월 21일 수요일

(19금) 미확인 비행물체에 의해 공격받은 러시아의 체스영웅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확인(응?) 비행물체

체스 역사상 최연소 세계 챔피언이란 타이틀을 거머 쥐었던 러시아의 체스영웅 Garry Kasparov가 지난 5월 17일 토요일 뜻하지 않은 굴욕(?)을 당했습니다. 참고로 Garry Kasparov는 현재 푸틴과 러시아 정부를 반대하는 연합의 리더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모스크바의 모처에서 개최된 한 정치적 목적의 집회에서 그가 연설을 하는 도중, 갑자기 민망한 물체모양의 원격조종 헬리콥터가 나타나 그의 연설을 방해했던 것입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700여명이 넘는 참석자들은 웃을 수도 없고 가만 있자니 민망한 그런 얼굴들을 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Kasparov의 경호원으로 보이는 한 남자가 헬리콥터를 손으로 쳐내며 이 깜짝쇼는 막을 내렸지만, 사람들은 적잖이 당황한 눈치입니다. 일단 동영상을 보시죠.



다음은 소동이 일어 난 후 Kasparov와 청중의 대화 내용을 번역한 것입니다.

Kasparov: 제 생각엔 우리가 상대하고 있는 사람들이 그들의 수준을 극명하게 잘 보여준 것 같아 오히려 고맙게 생각해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이것으로 그들이 주장하는 바의 대부분은 벨트 아래에 있다는 것이 여실히 드러났습니다.
한 청중: 마침내 정치적인 힘이 그 모습을 드러내는 군요!
Kasparov: 글쎄요, 만약 그것이 그들의 모습이라면...
모든 청중: ㅋㅋㅋㅋㅋㅋㅋ

한편, Moscow Times는 크렘린을 지지하는 몇몇 젊은이들이 이 같은 장난을 저지른 것으로 여겨진다고 언급했습니다.

댓글 6개:

  1. 괜찮은 동영상입니다. 근데 18금이 좋을듯합니다.

    답글삭제
  2. @이찬식 - 2008/05/21 13:44
    사진에 블러링을 조금 더 했고, 이찬식님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답글삭제
  3. 제 주변사람(성인)들에게 보여줘야 겠어요. 여자는 빼고요.

    답글삭제
  4. @이찬식 - 2008/05/21 22:38
    죄송합니다. 답글이 늦었네요. 스팸으로 분류되어 있더군요. 많이많이 알려주세요. 여자분들이면 어떻습니까, 같은 성인인데 상관있나요. 욕을 먹는다면 제가 먹겠습니다! ^^

    답글삭제
  5. 19금은 맞는데... 유쾌한 장난이네요.

    더욱 환상적인 건

    이런 사고를 이용해서 오히려 청중의 호감과 관심을 집중시키는 연설자로군요.

    답글삭제
  6. @beatus - 2009/04/14 21:50
    엇!! 댓글을 이제야 확인했네요. 무려 한 달이나 이곳에 계션으니 얼마나 외로우셨겠어요... 책임을 통감하며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