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5월 21일 수요일

화장실 안에서 즐기는 컴퓨터 게임

혹시 화장실에 서서 용무를 보는 도중에 좀 뻘쭘하고 바로 옆 소변기에 다른 사람이라도 있으면 민망하다거나 싶으신 적이 있으셨나요? 벨기에의 Bart Geraets와 Werner Dupont이 발명(?)한 이동식 화장실에서는 그런 걱정은 잠시 접어 두셔도 좋습니다. 이들이 개발한 화장실 안에서는 쉬..할때 컴퓨터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화장실의 이름은 'Place to Pee' 인데요, 맥주를 좋아하는 그들은 각각 엔지니어와 게임 프로그래머라는 직업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오바아와 힐러리에게 투표하는 게임, 스키 게임, 슈팅게임이 있는데 혼자서도 가능하고 둘이서 할 수 있는 2인용 게임도 있다는군요.


용무중에 드라이빙 비디오게임을 할 수 있는 화장실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다양한 게임을 화장실에 접목시켰습니다. ;-) 그런데, 여성차별적인 성격이 다분한데다가 화장실이 많이 지저분하고 냄새날 것도 같습니다. 아무래도 게임을 하면 흥분하기 마련이니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장실용 드라이빙 비디오게임

댓글 3개:

  1. 쉬 다하고 나서도 게임하느라 안나갈 거 같아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2. @Ray - 2008/05/22 01:54
    엄...쉬 다하면..게임 끝나요.

    답글삭제
  3. 좀 더 넓게 만들어야 겠어요. 변기 말이에요. ^^

    과연.. 몇초 동안이나 저 게임들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아케이드 게임용으로 딱이겠는데요? 기록경기 게임말이에요. 쿳쿠쿳

    (엇.. 연관글 서핑 중인데 여기서 끝이네요. 히히 오늘은 여기까지~~)

    자꾸만 자꾸만 호기심이 생기게 재미난 글들이 많네요. 오늘 댓글 몇개나 달았게요~? ㅋㅋ

    나중에 찬찬히 다~ 둘러 봐야 겠어요. 잘 보구 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