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18일 수요일

건강/미용에 좋은 말 태반 추출액 음료

(Placenta-pro 30,000은) 세포 신진대사를 촉진하며, 몸속 깊은 곳에서부터 작용함으로써 안정적이면서 촉촉한 피부색을 띠게 하고, 희석시키지 않은 100% 말 태반 30,000mg을 함유하여 화사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갖게 해준다. (또한,) 피곤하고 지친 몸에 영양을 공급하고 (말 태반의) 독특한 향이 없기 때문에 마시기가 어렵지 않다.

  이상 일본의 한 회사가 키르기스스탄에서 뛰노는 암말의 태반으로부터 액체를 추출하여 건강/미용 음료로 제품화한 Placentra-pro 30,000의 간략 설명이다. 말 태반이 그렇게 몸에 좋은가 싶어 찾아본 결과, 작년에 제주도에서 말 태반으로 화장품을 개발하려는 사업계획까지 있었음을 확인했다.

  일본에서 판매 중인 이 제품에는 일단 말 태반 추출물과, 트레할로스(trehalose), 이소몰트 올리고당, (어류에서 추출한) 콜라켄 펩티드, 전분, DL-사과산, 니아신, 비타민 B1, 첨가 향, 감미제(스테비아), 색소, 방부제(안식향산나트륨) 등이 들어 있다고 한다. 효능은 더욱 가관이다. 마치 만병통치약의 효능을 보는 듯. 일단, 두통에 좋고 아프타성구내염(입 안에 생기는 염증), 식욕부진, 고혈압, 어깨 결림, 허리 통증, 무릎 통증, 근육통, 갱년기 질환, 생리통, 추위를 잘 타는 증상에 효과가 있다고 적혀 있다. (잘 알지도 못하는 의학/전문용어 찾아보느라 애먹었다.)

   맛 한번 기가 막히겠다. 35ml 병 10개들이 상자 하나에 5만 엔(약 72만 원)이니 관심있는 분은 이곳에서 바로 주문하거나 전화/팩스를 이용하면 된다. 키르기스스탄 말은 바빠지겠구나. 부디 몸조심(?)하고 건강하거라.

  자세한 내막은 모르겠지만, 사람의 태반은 윤리적인 문제가 얽혀 있으니 괜한 말(馬)을 희생시키는 것처럼 보이는데, 굳이 말 태반까지 동원해 이런 음료를 만들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잘 아시는 분은 부디 제게 가르침을 주소서.


왠지 관련있어 보이는 글

데미 무어와 똑같은 얼굴로 죽고 싶어요
한 달 동안 베이컨만 먹겠다는 이 남자 과연..
홋카이도 눈사람 부대 출동 준비 끝
경찰에 7177회 장난전화한 여성 체포
얼굴 크기 줄이는 것은 시간문제


댓글 8개:

  1. 일단 '만병통치약'처럼 광고하는 기능성 음료(?) 치고 사기 아닌 것이 없지요.

    플라시보 효과가 대부분일 거라고 생각하지만...효능이 입증되고 성분 분석이 되었다면 엄한 말 태반 얻기위해 삽질하지 말고 합성해서 만들기를 바라는 1인.



    선 효능 입증, 후 성분 분석, 라스트 합성 조제....



    뭐, 위의 의견은 차치하고라도 '태반' 이 영양분 덩어리라는 인식은 '관찰'에 의해 인식하고 있는 듯 보입니다. 초식동물도 새끼를 낳고 나면 태반을 먹는 경우가 드물지는 않고...새끼를 보호하는 단백질 덩어리가 딱히 해로운 물질로 이루어져 있을 가능성도 낮고, 태막같은 경우는 인공 각막같은 것에 사용될 정도고...뭐 '영양분'으로서의 가능성은 충분해 보이지만...굳이 저런 것 까지 먹고 싶은 마음은 없네요;;;

    하지만 견통과 요통이 있어서 조금 혹하긴 했음-_-;;; 구글 광고가 인상적이네요. 어깨통증, 일본건강, 통증치료, 척추통증, 태반 이라니;;

    답글삭제
  2. 하여간 건강에 좋다고 하면 뭘 못 먹겠어요 ~~ ㅎㅎ

    답글삭제
  3. 만병통치약이라니...OTL 뭔가 냄새가 나는데요. 세상에 만병통치약 따위란 없다! 생각하는 1인이라;

    그나저나 말 태반까지 빌려 생명연장을 하려는 사람들은 대체 -_-)=

    답글삭제
  4. 태반은 예로부터 보양제로써 많이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 안의 단백질 성분을 비롯해서 여러 성분들이 몸을 보하는데 상당히 좋은 효과를 누려온건 사실이구요...연구결과에서도 많이들 입증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지금 태반주사를 맞는 이치도 그러한거구요..

    하지만 뭐든 과하면 안되겠죠.

    한약제로도 태반을 사용하는데요..

    간단하게 적기는 했지만..이걸 구체적으로 적을려면 포스팅하나 해도 부족할 정도네요..^^;;

    답글삭제
  5. @JNine - 2009/03/19 02:43
    그냥 의학용으로만 쓰면 되지 굳이 일반인 먹으라고 몇십만원 짜리 음료까지 만드는 건 좀 그렇습니다.

    말씀 듣고보니 정말 구글 광고에 말 태반 음료광고가 있군요. ㅋㅋ 똑똑한 애드센스. :-)

    답글삭제
  6. @greenfrog - 2009/03/19 08:05
    일본에선 염소 고환을 보양식이라고 그것도 회로 먹는다는데...드실 수 있겠습니까? ㅋㅋ

    답글삭제
  7. @진사야 - 2009/03/19 09:05
    맛은 어떨지 정말 궁금합니다. 성분을 보면 포카리스웨트보다 더 밋밋하며 약간 달짝지근한 맛이 날 것 같기도 한데.

    답글삭제
  8. @JUYONG PAPA - 2009/03/19 23:54
    주용아버님 댓글을 기다렸습니다. ㅋㅋ

    아무리 몸에 좋다한들 태반으로 만든 음료는 좀 거시기하군요. 게다가 값이 ㄷㄷㄷ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