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7일 화요일

기가 막힌 뮤직비디오 하나 소개합니다

두달 전엔가 프랑스 그룹의 뮤직비디오 "Baby Baby Baby"를 보고서 경악했고 오늘 일본 그룹 Sour의 뮤직비디오를 보고는 기가 막혔다.

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사람은 모두 Sour 팬으로, 웹캠을 이용해서 이렇게 참신하고 깜찍한 작품을 제작했다고 한다. 웹만 2.0 붙나? 이것도 엄연히 팬(사용자)이 참여했으니 2.0 붙여야 한다. 뮤직 비디오 2.0.

감독: Masashi Kawamura, Hal Kirkland, Magico Nakamura, Masayoshi Nakamura


인간 아이팟, 데렉 파라비치니
세계를 경악케 한 뮤직비디오
음치를 벗어나 절대음감으로
내가 쓴 글을 음악으로 표현해보자
콘서트에서 연주에 집중해야 하는 이유


댓글 40개:

  1. 와 진짜 기가막히는 뮤직비디오네요.ㄷㄷㄷ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Endless9님의 믹시
    오.. 정말 멋진데요. 그 어떤 뮤비보다 재미있고 의미있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3. 와~ 정말 기가막히네요. 팬심은 위대합니다^^

    답글삭제
  4. 후후후 저도 보고 깜짝 놀랐다는~~!!

    답글삭제
  5. 간만에 대박 터트리신듯. -_-)b

    답글삭제
  6. 수억 예산으로 만든 뮤직비디오보다 훨씬 사랑스러운 작품이에요! ㅠㅠ



    완전 감동 먹고 갑니다.

    답글삭제
  7. @띠용 - 2009/07/07 21:35
    아직도 기막혀 계시면 안 됩니다. ㅋㅋ

    답글삭제
  8. @Rosa - 2009/07/07 21:39
    초등학교때 운동회 때 하던 매스게임이 생각나더군요. ㅍㅎㅎㅎ

    답글삭제
  9. @사진우주 - 2009/07/07 21:41
    팬도 즐겁게 참여할 수 있을 거 같고 참 여러모로 본받을 만한 작품 같습니다. : )

    답글삭제
  10. @.cat - 2009/07/07 21:42
    간만에.. 흑... 털썩.

    답글삭제
  11. @서울비 - 2009/07/07 21:53
    반 아이들에게 보여주셔도 괜찮겠네요. 아, 영어 선생님이라 안 되나요? ㅎㅎ

    답글삭제
  12. 오! 기가 뚫렸습니다! :-)

    답글삭제
  13. 워 이거 한 웹 7.9는 되는 듯,..ㅎㅎ

    어떻게 이런(?) 팬들을 모았는지..대단하네요. ^^b

    답글삭제
  14. 쉽지 않았을텐데 그저 대단하다는 소리밖에는 안 나오네요...

    답글삭제
  15. 안 그래도 저도 얼마전에 이거 보고 감탄해 제 텀블러에 스크랩해두었어요. (http://havaqquq.tumblr.com) 보면 볼 수록 소박하고 감탄스러운 뮤직비디오입니다.

    답글삭제
  16. 이거 정말 대단하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17. @mooo - 2009/07/07 22:45
    어라, 부작용이!

    답글삭제
  18. @Krang - 2009/07/07 22:57
    좋아하는 음악가라면 자진해서 할 거 같은데요? ㅎㅎ 그나저나 7.9 ㅋㅋㅋ

    답글삭제
  19. @Noel - 2009/07/07 23:05
    조회 수도 꽤 되던데 얼마나 보람을 느낄까요? : )

    답글삭제
  20. _,._)" 이게 정말 가능합니까?? 이런 팬이라면 약간 무서울 수도~~ ㅠㅠ

    답글삭제
  21. 갈수록 재미있는 뮤직비디오가 많아 지는 것 같아요~

    UCC의 발달도 그렇고(^^)



    암튼 볼거리 놀거리는 참 많아지는 세상~(^^)

    답글삭제
  22. 팬들에게 박수를 짝짝짝 ^^b

    답글삭제
  23. Music Video of the Year 후보로 손색이 없습니다.

    그런데 노래 자체는 쵸큼 별로...? ;;;

    답글삭제
  24. 헐.... ㄷㄷㄷㄷ

    헐...

    헐..

    헐.

    답글삭제
  25. 글로벌 웹캠 매스게임인가요?



    노래는 좀 취향이 아니지만 뮤비는 ㅎㄷㄷ

    답글삭제
  26. 온몸에서 전율이 이네요 ^^ 너무 멋진 영상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7. 정말 멋지군요.. ^^

    처음엔 뭐......그냥...... 했다가

    점점 감탄을 안할 수가 없네요 ㅋ

    답글삭제
  28. 정말 악~~소리 날정도로 기가 막히게 만들었네요.

    답글삭제
  29. 왠지 기계적으로 맞추는

    무대뽀식 북한식 퍼포먼스가 생각나긴 했지만.. 쿨럭 (__)



    훨씬 인간미 넘치는 따뜻한 뮤비에요!

    답글삭제
  30. 와 이건 정말 최고라고밖에 말이 안 나오네요 ㅠㅜ 정말 팬들의 힘이란 :-)

    답글삭제
  31. trackback from: SOUR '日々の音色 (Hibi no neiro)'
    너무 예쁘고 너무 귀여워서 죽는줄 알았음. ^_^Director: Masashi Kawamura + Hal Kirkland + Magico Nakamura + Masayoshi NakamuraSOUR official site: http://sour-web.com

    답글삭제
  32. trackback from: 기가 막힌 뮤직비디오 하나 소개합니다
    와 정말 신기한 뮤비가 다 있어요사실 SOUR 이라는 그룹을 모르지만 이 뮤비를 보니 급 호감인데요?캠 을 이용한  뮤직비디오 2.0 !!그렇게 밖에 설명이 안됩니다~

    답글삭제
  33. 와아.. 너무 멋져요! odlinuf님 블로그에 오면.. 신기한게 느므 많다능 +ㅅ+ 이런..거 너무 좋아하는데..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답글삭제
  34. trackback from: 우와.. 진짜 대단한 뮤직비됴..
    일본 유명 인디그룹 SOUR의 '日々の音色 (Hibi no neiro)'뮤직비됴라는데.. 진짜 대단하네요. 4명의 감독에 의해 기획,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애초에 예산도 없고, 상황도 여의치 않아서.. 고민끝에 생각한게 바로 팬들을 이용한 제작이였다고 하네요. 그 결과.. 이렇게 느므느므 멋진 영상이-* 비용도 안들고.. 이렇게 가슴 울리는 뮤직비됴까지 만들다니.. '웹2.0'이란건 바로 이런게 아니까요? 내가 사랑하는 것들이 나에 의해 만들어..

    답글삭제
  35. NU님 블로그에서 보고 왔는데 다시봐도 너무 좋네요..ㅠ_ㅠ

    이런거 만들고싶어집니다..

    답글삭제
  36. trackback from: You PD
    유피디(YouPD)를 기획한 유피디(YooPD ; Cooper Yoo)의 부탁 제의로 어찌저찌 배우로 출연하게되었다. 방금 포스팅 허락 받고 [촬영후기] 시작! YouPD는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에서 진행되는 프로젝트로, YooPD가 Carnegie Mellon 장학금을 노리고 만드는 영화겸 게임이다. ->빨갱이 유피디님. -_-+ YouPD는 제목에서 볼 수 있듯, [네가 PD하셈]이 컨셉이다. 두팀씩 실시간으로 돌아가는 대화 씬을 플레이어가..

    답글삭제
  37. 와우~ 멋진데요? 눈을 땔 수가 없어요~

    답글삭제
  38. 어머나 예뻐라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