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0일 목요일

전투기 앞에서 당당한 한남자

날아오는 전투기를 앞에 두고 어쩌면 이리도 의연하게 서있을 수 있는지. 사인이라도 받고 싶은 심정. 등장하는 전투기는 프랑스의 미라지 F1이라고 알려졌으며, 서있는 사람은 귀마개와 얼굴 보호대를 한 상태라고 한다. 반면, 카메라를 든 사람은 자세가 불안정했는지 전투기가 지나가는 순간에 심하게 흔들린다.

이 동영상이 올라온 곳에 댓글을 보면 이것이 진짜인지, 비행기 기종은 무엇인지를 두고 논란이 한창이다.


전투기 캐노피 떼고 죽음의 스턴트
애완동물 전용 비행기 등장
비행기 도장 3분 만에 마치기
MS 조심해라, 구글 전투기 샀다
전 세계 비행기들의 이동상황을 한눈에


댓글 28개:

  1. 영상으로 보기만 해도 ㄷㄷㄷ

    답글삭제
  2. @bkzzang - 2009/09/10 11:14
    스피칠리스

    답글삭제
  3. @rince - 2009/09/10 11:17
    오금 저리지 않나요? ㅋㅋ

    답글삭제
  4. 끄아악



    으아악!





    모니터로부터 도망가고 싶어졌어요.

    답글삭제
  5. 안 닿일 거라는 것을 믿으면,

    서 있을 수는 있을 것같아요.



    (아~ 문장이 왜 이리 꼬이는쥐~)

    답글삭제
  6. 잠깐 멍때린듯 보입니다. -0-;

    답글삭제
  7. @키다링 - 2009/09/10 12:21
    저는 가만 있다가 움찔! ㅋㅋ

    답글삭제
  8. @회색웃음 - 2009/09/10 12:25
    엄훠나. 진정 용자십니다. ㄷㄷㄷ

    옆에 있는 사람이 손만 치켜들어도 반사적으로 막는 시늉하는 게 보통인데. :)

    답글삭제
  9. @anonymous - 2009/09/10 13:05
    아, 전투기 오는 거 모를 정도로 멍때렸다는 말씀이시군요. ㅋㅋ 그럴지도.

    답글삭제
  10. 저 아저씨 엄청난 담력이군요. ^^



    지겨운 팬텀의 추억이 떠오르네요. 저 사람, 미칠듯이 심심했을지도...



    군대니까, 이해합니다(?)

    답글삭제
  11. 이즈잇파서블?

    제대로 서 있다는 것도 언블리버블

    답글삭제
  12. 저렇게 낮게 비행하는데도 가만히 있는 그는 차가운 도시의 남자?-ㅇ-ㅋㅋㅋ

    답글삭제
  13. 시크하게 걸어가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ㄷㄷㄷ

    답글삭제
  14. 와우~~ 정말 강심장이군요..

    보는 사람 오금이 다 저릴 정돈대.. ㅎㅎ

    답글삭제
  15. 제목은 F18 호넷이라고 돼 있네요. 언뜻봐도 호넷은 아닌데.

    그나저나 저 분 진짜 용자라고밖에 할 말이...

    미동도 안하고 서 있네요. 저였다면 의지와 상관없이 본능적으로 바닥에 납작 엎드렸을듯. ㅎㅎ

    답글삭제
  16. 음냐... 왜 저런 짓을 할까요? ㅋㅋ

    그리고, 비행기 조종사는 시킨다고 또 왜 그런대요? 이궁~~

    저러다 다치면 보험도 안될텐데요. ^^;

    답글삭제
  17. 어쩌면 눈 꼭 감고 계셨을지도요...? ㅋㅋ 와.. 근데 조종사님도 대단한...

    답글삭제
  18. @Beatle - 2009/09/10 17:11
    공군에 몸담으셨나보군요! ㅎㅎ

    답글삭제
  19. @리예 - 2009/09/10 19:41
    서프라이즈!

    답글삭제
  20. @띠용 - 2009/09/10 19:45
    B군도 차가운 도시 남자? 아니면 따뜻한 농촌 청년?

    답글삭제
  21. 후덜덜덜덜덜덜덜



    그나저나 귀는 안 아프려나..

    답글삭제
  22. 아무리 눈감고 있어도 힘들것 같은데;;

    바람도 장난 아닐 것 같구요.. -_-

    나 저 오빠 좋아~ 소개해줘요 ㅋㅋ

    답글삭제
  23. 이거 상당히 흥미진진한데요~



    기회가되면 한번 해보고 싶네요 -_-a

    답글삭제
  24. 영국군의 해리어 전투기이네요.



    저거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에서 종종 하는 짓(..?) 이라고 합니다. 신입들 간덩이 크기를 재려고 ...

    답글삭제
  25. 잼있게 봤슴다. 오늘 첨 방문했는데 요즘 글이 안올라 왔네요

    요즘 바쁘셔서 그런가요? 담에 다시 들리께요.

    답글삭제
  26. Your car could be stolen if you don't remember this!

    Imagine that your vehicle was taken! When you visit the police, they inquire about a particular "VIN check"

    A VIN decoder: What is it?

    Similar to a passport, the "VIN decoder" allows you to find out the date of the car's birth and the identity of its "parent"( manufacturing plant). Additionally, you can find:

    1.Type of engine

    2.Automobile model

    3.The DMV's limitations

    4.The number of drivers in this vehicle

    You'll be able to locate the car, and keeping in mind the code ensures your safety. The code can be examined in the online database. The VIN is situated on various parts of the car to make it harder for thieves to steal, such as the first person seated on the floor, the frame (often in trucks and SUVs), the spar, and other areas.

    What happens if the VIN is harmed on purpose?

    There are numerous circumstances that can result in VIN damage, but failing to have one will have unpleasant repercussions because it is illegal to intentionally harm a VIN in order to avoid going to jail or calling the police. You could receive a fine of up to 80,000 rubles or spend two years in prison. You might be held up on the road by a teacher.

    Conclusion.

    The VIN decoder may help to save your car from theft. But where can you check the car reality? This is why we exist– VIN decoders!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