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28일 수요일

종이로 만든 스니커즈 신발

영국 브리스톨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며 대학교에 재학중인 David Brownings란 사람이 스니커즈를 만들었는데, 예상하는 것처럼 일러스트레이터 프로그램을 사용해 신발을 그린 게 아니라 직접 종이를 잘라 실제 크기와 비슷하게 만들었다.

위 사진은 모두 저작권자의 허락을 얻어 게재했습니다.
photo by David Brownings (c) All rights reserved.

방수만 된다면 비가 오든 눈이 오든 편하게 신고 다닐 수 있을 듯. *_*


발톱 달린 신발, 호신용으로 그만
신발을 던져줘서 고맙습니다
이쯤에서 잠시 쉬어가기 - 쪼리의 변신


댓글 21개:

  1. 세상엔 능력자들이 넘쳐나는듯..

    답글삭제
  2. @hardboil - 2009/10/28 14:49
    헉.. 글 올린지 1분만에 답글이. 기록입니다. ㅋㅋ 그때 행사장에서 뵜던 하드보일님이시군요. :)

    답글삭제
  3. @odlinuf - 2009/10/28 14:51
    작성하신 시간과.. 제가 보는 시간이 타이밍이 잘 맞은듯...=p

    답글삭제
  4. 저건 신다보면 닳아 없어지는 게 아니라

    그냥 찢어져 버리겠네요;;;

    답글삭제
  5. 세상에-ㅇ-;; 종이신발이라니요~!

    방수만 잘된다면 가볍고 좋을것같아요.ㅎㅎ

    (아 물먹으면 이것도 뭐 그닥이겠죠?ㅋㅋㅋ)

    답글삭제
  6. 흑흑 필테 신청해주세요 ㅠ_ㅠ ㅎㅎ;;



    방명록 못보신듯하여 댓글달았습니다^^



    (신발 멋지네요...손재주가 ㄷㄷㄷ)

    답글삭제
  7. trackback from: Fun Design :) 즐겁게 먹을 수 있는 앙증맞은 감기약 !
    사탕처럼 포장한 감기약 입니다. 감기약이라는 것에 담긴, '맛없는', '아플때 먹는', '먹기 싫은'이라는 부정적인 이미지를 재미있는 포장으로 감쇄시킨 디자인이예요.^^ 약에 대한 설명은 리본꼬리에~ 이건 키세스모양 약이예요! 약이지만 달콤할 것 같네요!!^^!! 물컵으로도 쓸 수 있는 한방에 땡, 감기약 포장!! 너무너무 귀여운 감기약들이네요!! 날씨도 추워지고, 신종플루도 걱정인데.. 겨울을 대비해서, 목도리같은 것도 좋지만 이런 감기약이 있으면..

    답글삭제
  8. 정말신기하네요 우와 어찌말들었데요? 정성이 많이 들어갔네요

    답글삭제
  9. 종이로 건담만드신 텍큐 블로거도 계신데요.. 그 분의 포스트인가 했네요. :)

    답글삭제
  10. 3d로 얼굴까지 만들더니 신발까지..

    세상에는 참 손재주가 많은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

    답글삭제
  11. 너무 잘 만드셨네요....

    매장 디플용으로도 좋을듯 싶어요...

    너무 이쁘네요....

    답글삭제
  12. 우왕. 진짜 신기하고 대단해요.

    어찌 저걸 만드셨나.. 우왕우왕 정말 섬세하신듯.. ^^

    답글삭제
  13. 그냥 구경만 해야겠네요. ^^

    답글삭제
  14. 완전 대박이네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15.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16. Great information! I’ve been looking for something like this for a while now. Thanks!

    답글삭제
  17. Couldnt agree more with that, very attractive article

    답글삭제